블로그 이미지
건덕후와 카메라덕후 그리고 최고의 냥덕후 주이코

카테고리

분류 전체보기 (307)
CAT!! (2)
OLYMPUS E-1 (47)
일상생활 (139)
RICOH GX100 (0)
OLYMPUS 35SP (0)
OLYMPUS E-300 (0)
OLYMPUS OM-2n (0)
OLYMPUS E-3 (0)
OLYMPUS E-400 (0)
OLYMPUS E-P2 (1)
CANON 5D (10)
CANON 450D (0)
FUJIFILM S5PRO (0)
건프라 (97)
Total91,295
Today6
Yesterday29


물론... 목적지는 각각제멋대로라능 ㅎㅎ

지민이 홍섭이 하난 우리집 -ㅅ-)

그래도 뿌듯 +_ +

'건프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어쩔 수 없는 올드타입 ㅠㅠ  (0) 2009.07.30
VF-25 알토機 아머드팩 사양  (0) 2009.07.25
엑시아 배송출발~ +_ +  (1) 2009.07.23
화이트 오거를 위한 지름품  (2) 2009.07.14
7월달의 지름  (0) 2009.07.08
MG G-아머 리얼타입컬러  (0) 2009.07.08
Posted by 주이코

최근에 달린 댓글

최근에 받은 트랙백

글 보관함